산후관리사

본문 바로가기


전문적인 산후관리 서비스

나와 아기를 위한 최고의 선택

산후관리사

BOMSORI POSTPARTUM CARE SERVICES

산후관리사

산후관리
산후 조리 혹은 산후 관리라 하면 소위 산욕기 동안에 일어나는 모든 현상에 대한 종합적인 처치를 의미합니다. 보통 분만 후 6주까지를 산욕기라 합니다. 산욕기는 임신으로 인해 야기되었던 모든 신체적인 변화가 임신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자궁이나 질 등의 생식기 및 생리학적 모든 현상의 원상회복이 일어납니다. 적절한 산후 관리는 이 시기에 생길 수 있는 산후 부작용이나 후유증의 예방하고, 비임신 상태로의 회복을 빠르게 그리고 건강하게 도울 수 있습니다.
봄소리 산후관리사
가정에서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산모 영양/건강관리, 신생아 돌보기 등 가정방문 산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전문가 입니다. 전문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수료하며, 따뜻한 마음과 정서적 안정까지 함께 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기본인성 및 예절교육, 산모건강 관리, 모유수유, 신생아 건강관리, 위생관리, 영양관리 등 정기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봄소리 관리사 필수요건
보건복지부 지정 교육기관 교육수료
건강검진·B형 간염검사
백일해·백신접종
잠복결핵검사
정신질환 마약류 중독 검사
범죄경력조회
후견인부존재 증명
보수교육 또는 심화교육
배상책임보험 가입

산후관리사에게 지켜주세요

산후관리사는 산모, 신생아 건강관리에 대한 전문교육을 수료하여 관리해주는 분이므로, 일반 가사도우미와는 다릅니다.

제공인력의 인격과 전문성을 존중해주세요.
서비스 표준 및 계약 내용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를 요청해 주세요.
서비스 요청은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정중하게 해 주세요.
공식적인 호칭 (관리사님 등)이 듣기 좋아요.
욕설, 신체적 폭력, 인격을 무시하는 발언이나 행동은 삼가주세요.
성희롱이나 성폭력도 안돼요. 다른 가족들에게도 주의를 부탁드려요.
계약에서 정한 시작 시각과 종료 시각은 꼭 지켜주시고, 제공인력이 업무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쉴 수 있는 휴게시간 (1일 1시간)을 반드시 보장하여 주세요.
산모, 신생아 외 다른 가족 돌봄이나 일반 가사활동은 표준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해당 부가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구매해서 이용해주세요.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