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절차
-
- 01. 예약상담
- 관할지역 지점연락처 확인 후 전화로 상담
- 온라인 예약하기 등록 시 해당지점에서 해피콜
- 상담내용 : 출산예정일, 장소, 기간, 서비스요금 기타 등등
화살표
-
- 02. 서비스 예약
- 일반서비스 : 예약금 입금 / 정부지원서비스 : 본인부담금 입금
- 서비스 유형 및 기간 다시 한번 확인
- 대여품목 필요 시 예약
화살표
-
- 03. 출산
- 출산 후 해당 지점 연락
- 서비스 진행일자 확정
- 서비스 진행일자 변경 시 재 조정
화살표
-
- 04. 서비스 진행
- 퇴원 후 가정에서 서비스 시작
- 서비스 시작 전 배정된 관리사 안내
- 담당 관리사 서비스 장소 확인
- 서비스 기간연장 ( 서비스종료 5~10일전 지점으로 확인)
화살표
-
- 일반서비스 : 예약금 제외한 이용요금 지불
- 관리사 모니터링 (설문)
- 대여품목 회수